오늘은 그냥 저냥 했어요. 발음은 어려웠지만 나름 열심히 한다고 했더니 Exellent도 많이 뜨고 기분도 좋았답니다. 꾸준히 하다 보면 실력이 늘겠죠? 솔직히 영어 발음 능력 향상 보다 돈 준다고 해서 가입했는데 후회막심이네요. 빨리 기초 반을 끝내고 꿀단지를 9000으로 늘여야 겠어요.
오늘 늦게 시작했는데 일찍 마쳤습니다. 하다 보니 의도치 않은 답에 클릭이 저절로 빨리 지적되어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아 집중해서 주의했습니다. 이후 실수하지 않게 아래쪽을 내려갔다가 클릭을 제대로 하면서 제시간에 끝낼 수 있었어요. 점점 영어에 가까워지는 것 같아요. 좋은 하루를 맞이합니다. 늘 감사한 마음을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