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밤을 세우는 바람에 오늘 새벽 학습을 하지 못하고 퇴근 후 시작해서 지금 막 마쳤습니다. 저녁식사를 좀 많이 해서 그런지 너무 졸려서 간신히 끝마칠 수 있었어요. 거의 자면서 한 거 같아요. 그러니 영어는 새벽에 일어나면 무조건 해야겠어요. 내일 새벽 일어나면 꼭 하려고 합니다. 좋은 꿈 꾸세요.
오늘는 점심반
옛날엔 오전반, 점심반, 오후반,
이 있었어요
콩나물시루 교실 이 있어서 한반 50명
선생님께서 책상 사이로 다니는 것은 엄두도 못 낸 적이 있었죠요즘엔 20명도 안되는데
샘들 마이크로 수업을 하시더군요
세상은 변해갑니다
매일 5문장씩 영어 단어 외울때
그래도 열심히 한덕에
이렇게 맥스와 함께 살아 있습니다
늦었다 생각할 때가 젤로 빠른 때 랍니다우리모두 즐겁게
오늘은 원어민 선생님께서 "The last thing you should do is give up" 이렇게 말씀하시는 것 같아요 저는 "The last thing l will do is give up " 이렇게 대답해 주고 싶네요 하루 하루 주어진 제 삶을 오늘도 잘 살아내고 싶습니다^~^모두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