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미국을 배경으로 보여주니까 원어민 친구랑 여행하는 느낌이었어요. 1인칭 주인공 시점으로 원어민 친구랑 얘기하니까 영어로 대화하는 건데도 제가 대화를 이끌어나가는 같아서 좋았어요! 다른 영어 공부 프로그램이랑은 확실히 다른 것 같아요. 참신해서 재밌어요ㅋㅋㅋㅋ
20대 후반 직장인
저에게도 외국인 친구가 생겼습니다
영어 못하는 건 둘째치고 원어민을 참 두려워하던 사람이었는데, 두근톡으로 원어민이랑 계속 대화하다보니 저도 모르게 두려움이 없어졌나봐요. 식당 옆 테이블에 앉았던 외국인이랑 얘기하다가 친구까지 됐네요. 상상도 못했던 일이 두근톡 덕분에 가능해진 게 진짜 신기해요.
30대 초반 직장인
내가 직접 영어로 말하면서 영어 회화 공부할 수 있어요
평생 영어로 말을 해본 적이 없는 것 같은데, 한국인 선생님 설명만 듣는 게 아니라 따라 말하고, 문장 만들어서 또 말하고, 원어민이랑 얘기까지 하니까 평생 말할 영어 다 해본 것 같아요. 영어로 정말 많이 말해볼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아요. 매일매일 두근톡이 시키는 대로 꾸준히 하니까 영어로 말하는 게 자연스러워졌어요.
40대 후반 직장인
재미있게 꾸준히 영어 공부하기 좋아요~
오랫동안 영어 공부 손 놓고 있었는데, 제가 영어 공부를 재미있어 할 거라곤 생각도 못했어요. 저보다는 많이 어리겠지만ㅎㅎ 원어민 친구랑 여행하는 느낌도 나고 계속 영어로 말하게 하니까 약간 수다떠는 것 같아서 재미있게 공부하고 있어요. 선택지 고를 때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는 제 자신이 웃기기도 하구요ㅎㅎㅎ
40대 초반 주부
스피킹맥스 정말 감사드립니다
은퇴 후 작은 음식점을 차렸는데, 외국인 손님들이 오시면 응대에 어려움을 겪었어요. 그런데 두근톡은 실제로 식당에서 뿐만 아니라 많은 상황을 원어민이랑 마주보고 공부할 수가 있더라고요. 요즘은 외국인 손님들이 식당에 와도 문제 없이 대화를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